top of page
현대 빌딩

PR 센터

PR Center

성형필러 브랜드 미라인과 애드메딕, 2019 K-BEAUTY EXPO KOREA 참관 해외바이어로부터 호평 이어져,

[2]11.jpg

㈜바이오스탠다드의 성형필러 제품의 독점 판매대행사인 ㈜월드이앤아이는 지난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(KINTEX)에서 개최된 ‘2019 K-BEAUTY EXPO KOREA’에 참가하여 국내‧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히알루론산 성형필러 브랜드, 미라인(Meline)과 애드메딕(Admedic)을 홍보하였다.

금번 전시회에는 430여개의 국내외 업체가 참여하고 4일 동안 50,0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였으며, 37개국 156개사 해외바이어와 1:1 매칭 및 수출상담회 등 성황리에 진행되었다.

성형필러 브랜드 미라인, 애드메딕은 현재 월 5만 개 이상을 중국, 러시아 및 CIS, 베트남, 대만, 우즈베키스탄, 인도네시아, 말레이시아, 태국, 미국 등 전 세계로 수출하고 있으며, 유럽, 서남아시아 및 중동지역에도 연내 진출이 예상되고 있다.

KakaoTalk_20191023_165337651.jpg

미라인과 애드메딕 성형필러는 인체의 삼투압 및 pH 농도와 가장 유사한 수준으로 품질기준이 관리되고 있어 시술 후 홍반, 부종 및 염증 등의 증상이 상대적으로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, 인체 내 오랜 시간 유지 가능하도록 실시하는 히알루론산 가교공정 후, 잔류하고 있는 가교제의 제거 공정을 타사 대비 2배 이상 시행하고 있어 엔도톡신 수치가 경쟁사 대비 매우 낮게 측정되고 있다. 이는 이 제품이 매우 안전한 성형필러임을 입증할 뿐만 아니라 안전성에 민감한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은 이유이며 타사와 구분되는 가장 중요한 특징이기도 하다.
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