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 센터
PR Center
2019 K-BEAUTY EXPO TAIWAN
바이오스탠다드는 대만 타이베이의 TWTC (Taipei World Trade Center)에서 개최된 K-BEAUTY EXPO TAIWAN 2019에 참가하여 자사의 히알루론산 성형필러 브랜드인 미라인(MeLine)과 애드매딕(AdMedic)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였다.
이 전시회는 2018년도 기준 한국 방문객 3위 국가인 대만의 수도인 타이베이의 최대 번화가에서 이루어지는 미용전시회로서, 미용관련 의료기기,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, 미용용품, 화장품 등의 관련업계에서 출품하여 현지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이 이루어졌으며, 바이오스탠다드는 한국산 성형 필러의 불모지에서 당사 필러의 우수성을 알려 K-Beauty의 홍보대사의 역할을 선도하였다.
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, 코트라 주관 수출상담회 뿐만 아니라 자발적으로 자사 홍보부스를 방문한 현지 및 각국의 관련 업체 및 바이어들과 다수의 수출 상담이 진행되었으며, 특히 낮은 수치의 엔도톡신 및 고효율의 가교율을 보유한 당사의 기술에 상당한 관심을 보였다.
(주)바이오스탠다드는 우수한 기술력과 체계적인 품질관리 및 제조시설을 모두 갖춘 바이오 기업으로서 히알루론산을 사용한 필러, 화장품, 건강기능식품 등을 연구, 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. 미라인과 애드매딕은 성인 안면부의 주름과 얼굴윤곽을 개선하기 위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현재 월 5만개 이상을 중국, 러시아, 베트남, 카자흐스탄, 멕시코, 인도네시아, 우즈베키스탄, 미국, 태국 등에 지속적으로 수출하고 있다.
각기 3가지 타입 [Classic Lidocaine(얕은 주름용), Deep Lidocaine(팔자주름 등 깊은 주름), Volume Lidocaine(코, 턱, 볼, 입술 등 안면윤곽 및 볼륨업 등)]으로 구성된 미라인과 애드매딕은 안정적인 주입력으로 시술이 용이하고, 부작용 사례가 보도된바 없는 최고의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다.
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미라인과 애드메딕의 대만 시장 진출과 더불어 주변국가 및 범 중화권 시장으로의 확대가 기대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