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현대 빌딩

PR 센터

PR Center

Cosmobeaute Malaysia 2019

KakaoTalk_20190715_121110945.jpg

주식회사 바이오스탠다드는 지난 7월 15일부터 18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Putra World Trade Center(PWTC)에서 개최된 Cosmobeaute Malaysia 2019에 참가하여, 자사의 히알루론산 성형필러 브랜드인 미라인과 애드매딕을 홍보하였다.

이 전시회는 2008년 이후 매년 개최되는 동남아 최대의 코스모뷰티 전시회로서, 미용관련 의료기기,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, 미용용품, 화장품 등의 관련업계에서 출품하여 현지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이 이루어졌다.

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현지 기업 및 바이어를 대상으로 자사 브랜드인 미라인 및 에드매딕 제품을 홍보 하였으며, 우리 제품에 관심을 가진 각국의 관련 업체 및 바이어들이 자사 부스를 방문하여 다수의 수출상담이 진행되었다. 특히 낮은 수치의 엔도톡신 및 고효율의 가교율을 보유한 당사의 기술에 상당한 관심을 보였다.

KakaoTalk_20190715_121109844.jpg

또한 순천향대학교 GTEP사업단(지역특화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) 소속 학생 2명(영어 통역, 중국어 통역)의 합류로 전시회 기간 동안 당사 제품의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효율적으로 진행하였다.

당사 제품인 미라인과 애드매딕은 성인 안면부의 주름과 얼굴윤곽을 개선하기 위하여 개발되었으며, 현재 월 5만개 이상을 중국, 러시아, 베트남, 카자흐스탄, 멕시코, 인도네시아, 우즈베키스탄, 미국, 태국 등에 수출하고 있다.

당사 제품인 미라인과 애드매딕은 Classic Lidocaine(얕은 주름용), Deep Lidocaine(팔자주름 등 깊은 주름), Volume Lidocaine(코, 턱, 볼, 입술 등 안면윤곽 및 볼륨업 등)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안정적인 주입력으로 시술이 용이하고 부작용 사례가 보도된바 없는 최고의 안정성을 자랑한다.

주식회사 바이오스탠다드는 우수한 기술력과 체계적인 품질관리 및 제조시설을 모두 갖춘 바이오 기업으로서 히알루론산을 사용한 필러, 화장품, 건강기능식품 등을 연구, 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.

전시회 기간 중 추가 공급계약이 이뤄진만큼 동남아시아의 부국인 말레이시아 시장의 안착과 더불어 주변국가로의 시장확대가 기대된다.

bottom of page